부산연인요양병원 홈으로 가기

좋은병원 네트워크좋은연인요양병원좋은커뮤니티

좋은병원네트워크

좋은병원 네트워크

좋은문화병원GOOD MOONHWA HOSPITAL

동구 범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성 전문병원으로서 13개 진료과목 개설, 부인과내시경센터, 불임센터, 미용성형재건센터, 대장항문센터, 신생아집중치료센터, 수부-미세수술센터 등 14개의 전문센터를 확보하여 여성을 위한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좋은문화병원 정보
병원규모 280병상 연면적 13,808,36㎡"
진료과목 13개 전문의/의사 51명
좋은삼선병원GOOD SAMSUN HOSPITAL

사상구 주례동에 위치하고 있는 좋은삼선병원은 첨단검사장비를 도입하여 내시경센터, 어깨관절스포츠 의학센터,관절경센터, 인공신장센터, 심혈관센터, 종합건강진단센터, 응급의료센터를 비롯한 특화된 전문센터 외에 20개 진료과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최고의 진료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좋은삼선병원 정보
병원규모 421병상 연면적 20,528,32㎡
진료과목 24개 전문의/의사 64명
좋은강안병원GOOD GANGAN HOSPITAL

수영구 남천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19개 진료과목 개설, 종합건강진단센터, 심장센터, 내시경센터, 혈관센터, 인공신장센터, 척추·관절센터, PET-CT센터, 유방·갑상선센터, 소아알레르기센터 9개의 전문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좋은강안병원 정보
병원규모 405병상 연면적 24,368,01㎡
진료과목 19개 전문의/의사 48명
좋은삼정병원GOOD SAMJEONG HOSPITAL

울산시 남구 무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선진 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내과, 외과, 정형외과, 신경외과, 영상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등 과별 전문팀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산과 울산지역 간의 의료 네트워크를 실현하여 보다 전문화된 진료로 지역민들에게 선진의료를 제공할 것입니다

좋은삼정병원 정보
병원규모 174병상 연면적 8925.66㎡
진료과목 7개 / /
좋은선린병원GOOD SUNLIN HOSPITAL

좋은선린병원은 지난 2016년 7월부터 새로운 의료진과 진료환경을 마련하여 포항 지역민에게 새롭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내과, 외과, 정형외과, 신경과, 신경외과, 소아청소년과, 가정의학과, 치과, 영상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병리과, 응급의학과를 운영하고, 24시간 진료 가능한 응급의료기관으로 포항시 북구 지역 주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있습니다. 특히 일반건강진단(성인병검진, 암검진, 사업장, 공무원, 학생신검) 및 종합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함에 따라 명실상부한 경부 동부권 의료의 한축을 일으키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사명으로 삼고 포항에서 가장 신뢰 받는 좋은 병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좋은애인요양병원GOOD AEIN MEDICAL CARE HOSPITAL

동래구 낙민동 안락교차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고의 시설환경에 차별화된 모범적 의료서비스로 치료,요양,간병을 통하여 더욱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약속드립니다. 발길닿는곳, 눈길닿는곳 마다 생기 넘치는 병원으로 가꾸어 가며 또한 지역노인의료문제 해결을 위하여 대학 및 유관단체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노인의료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좋은애인요양병원 정보
병원규모 283병상 연면적 9,135㎡
진료과목 6개 / /
좋은연인요양병원GOOD YEONIN MEDICAL CARE HOSPITAL

2010년 10월 15일 개원한 좋은연인병원은 은성의료재단 32년 동안의 의료사업을 통한 경험과 의술을 바탕으로 하는 고품격 요양병원을 지향합니다. 또한 경남 밀양시 삼량진 안태호 호숫가에 위치하여 별장보다 더 좋은 입지 조건을 자랑합니다. 넓은 2인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연을 통한 치유를 할 수 있습니다.

좋은연인요양병원 정보
병원규모 99병상 진료과목 7개
좋은리버뷰요양병원GOOD RIVERVIEW MEDICAL CARE HOSPITAL

2013년 개원한 좋은리버뷰요양병원은 좋은애인병원, 좋은연인병원 등 좋은병원의 노인요양병원 운영의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품격 요양병원을 지향합니다.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평화롭고 자연친화적 환경을 자랑하며, 부산 시내에 위치하여 가족들의 방문도 용이하다는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래에 위치한 좋은애인병원과의 긴밀한 협력관계로 새로운 노인의료문화 조성에 함께 앞장서겠습니다.

좋은리버뷰요양병원 정보
병원규모 297병상 진료과목 7개
좋은부산요양병원GOOD BUSAN MEDICAL CARE HOSPITAL

좋은부산요양병원은 좋은문화병원, 좋은삼선병원, 좋은강안병원, 좋은삼정병원, 좋은연인병원, 좋은리버뷰요양병원과 더불어 지역 의료서비스에 새로운 의료네트워크 체계를 구축하고, 급성기, 만성기 질환에 대한 진단/치료/요양 모두를 포괄하는 종합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모를 섬기는 마음으로, 가족을 대하는 친절함으로 항상 노력하여 여러분의 곁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좋은부산요양병원 정보
병원규모 299병상 진료과목 6개
좋은선린요양병원GOOD SUNLIN MEDICAL CARE HOSPITAL

포항 최고 명품병원을 자부하는 노인성질환 재활치료중심 좋은선린요양병원 입니다.
은성의료재단과 좋은문화병원, 좋은삼선병원, 좋은강안병원, 좋은삼정병원, 좋은애인요양병원, 좋은연인요양병원, 좋은리버뷰요양병원, 좋은부산요양병원, 좋은주례요양병원, 좋은선린병원은 평소 여러분들의 사랑과 지도 덕분에 또 하나의 좋은병원 좋은선린요양병원으로 새롭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사랑과 정성으로 내 부모님처럼 모시고 치료하는 가족병원, 의사·간호사·요양보호사가 24시간 상주하는 안전한 병원, 중풍·치매환자를 위한 특화된 병원, 물리치료·작업치료·재활치료가 뛰어난 재활치료중심 요양병원으로 여러분 곁에서 가장 좋은병원이 되겠습니다.

전화상담
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