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연인요양병원 홈으로 가기

좋은병원 네트워크좋은연인요양병원암재활전인치료

의료진

좋은연인요양병원

진료과-소개

  • 내과 Internal Medicine

내과는 의학의 가장 근본이 되는 분야입니다. 신장, 심장, 폐의 질환을 비롯해서 위, 간 등의 소화기 암이나 기타병변, 고혈압이나 당뇨병, 동맥경화증 같은 성인병, 전염병, 내분비 질환 등 우리 몸의 거의 모든 문제를 종합적으로 다루는 학문입니다.

저희 병원 내과에서는 각종 검사장비를 바탕으로 고혈압, 당뇨병클리닉 등의 전문적인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진료안내
  • 내과 I-위암, 대장암, 췌장암, 간암, 담낭암
    고혈압, 당뇨, 천식, 위장질환, 순환기 질환, 호홉기질환 등
  • 내과 II-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기타암
    골다공증, 심장질환, 신장질환, 내분비질환, 완화의료 등
고혈압
현대사회는 식생활의 서구화, 대체로 짜게 먹는 전통적인 식습관, 스트레스의 증가, 운동부족, 높은 흡연율과 음주율로 인하여 앞으로 만성 퇴행성 질환이 더 증가 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고혈압 클리닉에서는 고혈압 환자를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장기적인 관리를 위하여 고혈압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진료를 하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진료뿐 아니라 정확한 약물요법, 식사요법, 음주, 흡연 운동요법등에 관한 사항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당뇨병
당뇨병은 단순히 혈당이 높다는 문제만이 아니라 당뇨병과 동반될 수 있는 급성, 만성 합병증으로 인하여 심각한 장애와 사망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철저한 관리와 예방이 꼭 필요합니다. 당뇨병 클리닉에서는 종합적인 당뇨병의 진단, 관리, 합병증 검사 및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검진으로 조기 발견하여 조절하면 거의 모두 정상적인 활동이 가능하며, 식습관은 반드시 의사의 처방에 맞게 정상체중 유지와 금연, 금주는 물론 다른 합병증에 대한 치료를 꾸준히 해야 한다.
전화상담
카카오톡 채널